이진 옵션 파생 상품


북미 파생 상품 거래 플랫폼을위한 이진 신호.
한 달에 50 달러부터 시작하는 신호를 받으십시오!
미국의 이진 옵션.
Nadex와 같은 규제 브로커에서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빠른 이익을 창출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매시간 매일, 매일 또는 매주 거래가 이루어 지므로 계정을 매우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은 쉽지 않지만 우리는 어떻게 거래하는지, 그리고 시장을 분석하여 프로 패션이 될 수있는 방법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우리의 신호.
우리는 nadex 플랫폼에서 바이너리 옵션을 다루는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2 세션 (미국)에서 라이브로 시청하거나 직접 신호를 휴대 전화로들을 수 있습니다. 세션과 아시아 세션.
우리의 멘토링을 받으십시오!
거래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훌륭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시장 분석을 통해 5 분에서 매주 만료까지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우리의 멘토 십을 얻으면, 당신은 한 번 지불을위한 평생 신호를 얻습니다.

이진 옵션 파생 상품
FINCAD는 업계에서 가장 투명한 솔루션을 제공하여 모든 제품에 대한 광범위한 문서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백서, 기사 및 사례 연구의 광범위한 라이브러리로 보완됩니다.
소개.
바이너리 배리어 옵션은 디지털 옵션의 한 종류로 옵션의 지불금은 옵션 수명 기간 동안 자산이 장벽 레벨에 닿았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지불금의 가치는 기초 가격과 행사 가격의 차이의 크기에 영향을받지 않으며 현금 지불 또는 기본 결제 수단의 형태 일 수 있습니다. 여기에 설명 된 옵션은 경로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지불금 프로파일은 옵션 기간 동안 자산 가치 및 장벽에 도달했을 때의 기본 자산의 가치 또는 옵션의 만료일에 따라 달라집니다. 통화의 경우 기본 자산 가격이 행사 가격보다 높으면 지불금이 수령되며, Put의 경우 파업이 기본 자산 가격보다 큰 경우 지불금이 수령됩니다.
기술적 세부 사항.
이진 장벽 옵션에는 두 가지 클래스가 있습니다. 첫 번째 옵션은 옵션의 수명 기간 동안 장벽이 맞았을 때 (또는 자산에 맞지 않을 때) 현금을 지불하는 옵션입니다.
장벽이 치거나 옵션 만기일에 지불금이 지급됩니다. 현금 지불의 경우이 구분은 지불 기간을 할인하는 기간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자산 지불금의 경우 구분이 더 미묘합니다. 배리어를 만졌을 때 지불금을 지불하면, 지불금의 현재 가치는 할인 된 배리어 가격과 같습니다. 배리어를 만졌을 때의 자산 가치이기 때문에 지불금의 현재 가치는 할인 된 배리어 가격과 같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지불금이 옵션 만기일에 이루어진다면, 지불금의 현재 가치는 자산 가치가 만기일에 있었던 모든 것과 동일하며, 평가 일까지 할인됩니다.
두 번째 등급에는 옵션의 수명 기간 동안 장벽이 맞았을 때 (또는 타격을받지 않을 경우) 옵션이 만료시 현금으로 지불되는 경우 현금 (또는 자산) 지급이 이루어지는 옵션이 포함됩니다. 이들은 노크 - 인 및 녹아웃 바이너리 장벽 옵션의 유형입니다.
FINCAD 라이브러리에는 다양한 이중 바리어 바이너리 옵션을 포함하여 다른 유형의 디지털 옵션이 있습니다.
분석 지원.
FINCAD 바이너리 장벽 옵션 기능을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벽에 닿은 경우 자산 가치와 동일한 보수 또는 장벽에 결코 닿지 않는 경우 아무 것도없는 이진 장벽 옵션에 대한 장벽을 치는 공정 가치, 위험 통계 및 확률을 계산합니다. 장벽에 닿은 경우 일정 금액의 현금을 지불하거나 장벽을 절대 건드리지 않은 경우 아무것도 표시하지 않고 이진 장벽 옵션에 대한 장벽을 치는 공정 가치, 위험 통계 및 확률을 계산합니다. 장벽에 닿았을 때 그 옵션이 돈에있는 경우, 공정 가치, 위험 통계 및 노크 - 바이너리 장벽 콜에 대한 장벽에 부딪 힐 확률을 계산하거나 자산 가치와 동일한 보수를 두는 옵션을 계산하십시오. 위험 가격 통계 및 노크 인 바이너리 장벽 전화에 대한 장벽에 부딪 힐 확률을 계산하거나 장벽에 닿았을 때 옵션이 현금 인 경우 고정 된 금액의 현금으로 옵션을 넣으십시오. 장벽에 접촉하지 않은 경우 자산의 가치와 동일한 보수 또는 장벽에 닿은 경우 아무것도없는 이진 장벽 옵션에 대한 장벽을 치는 공정 가치, 위험 통계 및 확률을 계산합니다. 장벽에 닿지 않는 경우 일정 금액의 현금을 지불하거나 장벽에 닿은 경우 아무것도 표시하지 않고 이진 장벽 옵션에 대한 장벽을 치는 공정 가치, 위험 통계 및 확률을 계산합니다. 장벽이 접촉되지 않고 옵션이 만료 시점에 돈이있는 경우 공정 가치, 위험 통계 및 노크 아웃 바이너리 장벽 콜에 대한 장벽을 치는 확률 또는 자산의 가치와 동일한 보수를 넣는 확률을 계산합니다. 장벽에 닿으면 아무것도 표시되지 않습니다. 위험이 통계치와 노크 아웃 이진 장벽 전화에 대한 장벽을 치는 확률을 계산하거나 장벽이 만지지 않고 옵션이 만료 시점에 돈이있는 경우 일정 금액의 현금을 지불하는 옵션을 계산하거나 장벽을 만진다면 아무 것도 없습니다. 보수가 만료일 인 경우 경로 의존 디지털 옵션에 대한 장벽을 치는 공정 가치, 델타 및 확률을 계산합니다. 장벽에 닿은 공정 가치, 델타 및 확률을 계산하여 장벽에 닿은 시점에 보수를 얻는 경로 옵션 디지털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바이너리 배리어 옵션을 평가할 수있는 FINCAD 제품을 평가하려면 FINCAD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차세대 강력한 평가 및 위험 솔루션이 여기에 있습니다.
F3 브로셔.
다중 자산 파생 상품 및 고정 수입에 대한 포트폴리오 평가 및 위험 분석.
발견 뉴스 레터.
분기 별 뉴스 레터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FINCAD는 다중 자산 파생 상품 및 채권 포트폴리오에 대한 정교한 평가 및 위험 분석의 선두 업체입니다. FINCAD는 1,000 개가 넘는 글로벌 금융 기관이 수익을 향상시키고, 위험을 관리하고, 비용을 절감하고, 규제를 준수하고, 투자자와 주주에게 확신을 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고객은 선도적 인 자산 관리자, 헤지 펀드, 보험 회사, 연금, 은행 및 감사원을 포함합니다.

CFTC 사기성 고지.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CFTC)의 소비자 봉사 및 증권 거래위원회 (Office of Consumer Outreach and Securities & amp; 투자위원회 교육 및 옹호 사무소 (Commission†™ s Office of Investor Education and Advocacy)는 바이너리 옵션 및 거래 플랫폼과 관련된 사기성 계획에 대해 경고하기 위해 Investor Alert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이 계획에는 고객 계좌 신용 거절, 기금 환급 거부, 신분 도용 및 거래 손실을 유발하는 소프트웨어 조작 등이 포함되어 있다고합니다.
이진 옵션.
바이너리 옵션은 기존의 옵션과 크게 다릅니다. 이진 옵션은 지불금이 전적으로 예 / 아니오 제안의 결과에 의존하는 옵션 계약 유형입니다.
예 / 아니오 명제는 일반적으로 바이너리 옵션의 기초가되는 특정 자산의 가격이 특정 금액보다 높거나 낮을 것인지 여부와 관련됩니다. 예를 들어, 바이너리 옵션과 연결된 예 / 아니오 제안은 XYZ 회사의 주가가 특정 날 오후 2:30에 주당 9.36 달러를 넘을 지 또는 실버 가격이 특정 날짜에 오전 11시 17 분에 온스당 $ 33.40 이상. 옵션 보유자가 바이너리 옵션을 획득하면 바이너리 옵션이 자동으로 실행되기 때문에 바이너리 옵션의 사용 여부와 관련하여 소유자가 더 이상 결정할 수 없습니다. 다른 유형의 옵션과 달리 바이너리 옵션은 소유자에게 기본 자산을 구매하거나 판매 할 권리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이진 옵션이 만료되면 옵션 보유자는 미리 결정된 금액의 현금을 받거나 전혀받지 못합니다. 모두 또는 아무것도 지불 구조를 감안할 때, 바이너리 옵션은 때로는 - 또는 - 아무것도 옵션 또는 вњfixed 반환 옵션으로 불립니다.
이진 옵션 트레이딩 플랫폼.
일부 바이너리 옵션은 등록 된 거래소에 상장되거나 CFTC 또는 SEC와 같은 미국 규제 기관의 감독을받는 지정된 계약 시장에서 거래되지만 이것은 바이너리 옵션 시장의 일부에 지나지 않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시장의 상당수는 반드시 미국의 규제 요구 사항을 준수하지 않는 인터넷 기반 거래 플랫폼을 통해 운영됩니다. 최근 수년간 바이너리 옵션을 구매하고 거래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인터넷 기반 거래 플랫폼의 수가 급증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플랫폼과 관련된 사기 진흥 계획에 대한 불만 건수가 증가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바이너리 옵션 인터넷 기반 거래 플랫폼은 고객에게 바이너리 옵션 콜을 사거나 계약을 맺을 수 있도록 총 금액을 입금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옵션이 만료되면 XYZ Company의 주가가 주당 5 달러 이상인 경우 50 % 수익을 약속하는 바이너리 옵션 계약에 대해 50 달러를 지불해야 할 수 있습니다.
예 / 아니오 명제 (이 경우 XYZ 회사의 주가가 지정된 시간에 주당 5 달러 이상이 될 것임)의 결과가 충족되고 고객이 약속 한 수익을받을 권리가 있다면 이진 옵션은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그러나 예 / 아니오 명제의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으면, 바이너리 옵션은 돈을 뺀다 고하며, 고객은 전체 입금액을 잃을 수 있습니다.
돈이 만료 된 바이너리 옵션으로 예금 5 % †"의 일부 작은 부분에 대한 환불을받을 수있는 이진 옵션 계약의 변형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그렇지 않습니다.
실제로 일부 바이너리 옵션 인 인터넷 기반 거래 플랫폼은 지불 구조를 고려할 때 고객이 기대하는 것보다 평균 투자 수익 (average return of investment)을 광고하여 평균 투자 수익을 과장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위의 예에서 50/50의 우승 기회가 있다고 가정하면 지불금 구조는 예상 투자 수익률이 실제로 부정적이어서 고객에게 순손실이 발생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옵션이 돈에서 만료되면 결과 (약 100 % 손실)가 옵션에서 만료되면 대금 지급보다 중요합니다 (약 50 %의 이득). 즉 위의 예에서 투자자는 평균적으로 돈을 잃을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
사기 이진 옵션 거래 플랫폼과 관련한 투자자 불만.
CFTC 및 SEC는 인터넷 기반 거래 플랫폼을 통해 바이너리 옵션을 구매하거나 거래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웹 사이트와 관련된 수많은 사기 불만을 접수했습니다. 불만은 신용 고객 계정 거부 또는 고객에 대한 환급액 등 최소한 세 가지 범주로 분류됩니다. 신분 도용; 거래 손실을 가져 오는 소프트웨어 조작
사기 혐의의 첫 번째 범주는 특정 인터넷 기반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플랫폼이 고객 계정을 신용하거나 고객 돈을 수락 한 후 자금을 환불하는 것을 거부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불만 사항은 일반적으로 고객이 바이너리 옵션 거래 계좌에 입금 한 고객과 고객이 계좌에 추가 자금을 입금하기 위해 전화로 њњ ers в ќ ќ encoura에 의해 장려 된 고객을 포함합니다. 나중에 고객이 원래 보증금이나 약속 한 금액을 인출하려고 시도 할 때 거래 플랫폼은 customers†™ 인출 요청을 취소하고 계정에 크레딧을 거부하거나 전화 통화를 무시합니다.
두 번째 범주의 사기 혐의에는 신분 도용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특정 인터넷 기반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플랫폼이 불특정 사용에 대한 신용 카드 및 드라이버 в ™ ™ 라이센스 데이터와 같은 고객 정보를 수집하고 있다고 주장하는 일부 불만 사항이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인터넷 기반 거래 플랫폼이 신용 카드, driver†™ s 라이센스 또는 기타 개인 데이터의 사본을 요청하는 경우 정보를 제공하지 마십시오.
사기 혐의의 세 번째 카테고리는 거래 손실을 유발하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 소프트웨어의 조작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불만 사항은 인터넷 기반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플랫폼이 바이너리 옵션 가격과 지불금을 왜곡하기 위해 거래 소프트웨어를 조작한다고 주장합니다. 예를 들면, customer†™ s 무역이 “winning 인 경우에, 만기에 카운트 다운은 무역이 손실이 될 때까지 임의적으로 확장된다.
미등록 된 거래, 운영, 중개인 - 딜러 또는 거래소; 불법적 인 옵션 거래.
진행중인 사기 행위 외에도 많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플랫폼이 아래에 설명 된대로 CFTC 및 SEC의 특정 등록 및 규정 요구 사항을 비롯하여 기타 관련 법률 및 규정을 위반하여 운영 될 수 있습니다.
SEC의 특정 등록 및 규제 요구 사항.
예를 들어, 일부 바이너리 옵션은 유가 증권 일 수 있습니다. 연방 증권법에 따라 회사는 SEC에 등록 및 판매가 등록되지 않았거나 등록 면제가 적용되지 않는 한 합법적으로 증권을 제공하거나 판매 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바이너리 옵션 계약의 조항이 회사의 증권 가격에 근거한 특정 수익을 제공하는 경우, 바이너리 옵션 계약은 보안이며 등록없이 면제되거나 판매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유효한. 등록 또는 면제가 없으면 이진 옵션을 제공하거나 판매하는 것이 불법입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플랫폼이 제공하는 제품 중 하나가 보안 기반 스왑 인 경우 추가 요구 사항이 적용됩니다.
또한 일부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플랫폼은 등록되지 않은 브로커 - 딜러로 운영 될 수 있습니다. 미국 내 다른 사람의 계좌로 유가 증권 거래를하는 사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일반적으로 증권 거래위원회 (SEC)에 브로커 대리점으로 등록해야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플랫폼이 유가 증권을 매매하거나 유가 증권 거래를하거나 매매 거래와 같은 수수료를받는 경우 SEC에 등록해야합니다. 특정 거래 플랫폼이 SEC에 브로커 - 딜러로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하려면 FINRA†™ BrokerCheck를 방문하십시오.
일부 이진 옵션 거래 플랫폼은 미등록 증권 거래소로 운영 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확립 된 비 재량 적 방법을 사용하여 다수의 구매자와 판매자의 증권에서 주문과 일치하는 경우에 해당됩니다. 그러나 거래 시스템 또는 플랫폼을 보유한 등록 된 브로커 - 딜러는 합법적으로 거래소로 등록 할 의무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CFTC의 특정 등록 및 규제 요건.
미국 시민권 자와 거래를 요구하거나 받아들이거나, 상품 옵션 거래 (예 : 외화, 금은과 같은 금속 및 밀이나 옥수수와 같은 농산물)를 요구하거나 거래를하지 않는 것은 불법입니다 면제 된 거래위원회 또는 선의의 외국 무역위원회에서 실시되거나 5 백만 달러를 초과하는 순자산 가치를 가진 미국 고객과 함께 수행됩니다.
계약 시장으로 지정된 최신 거래소 목록을 보려면 CFTC 웹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현재 미국 내에서 바이너리 옵션을 제공하는 지정 계약 시장은 3 곳 밖에 없습니다. Cantor Exchange LP; Chicago Mercantile Exchange, Inc .; 북미 파생 상품 거래소 (North American Derivatives Exchange, Inc.). 상품 옵션 거래 인 바이너리 옵션을 제공하는 다른 모든 단체는 불법적으로 거래하고 있습니다.
상품 선택 거래에 대한 주문을 요청하거나 수락하고 상품 옵션 거래를 마진, 보증 또는 확보하기위한 돈을 수령하는 추가 법인은 반드시 선물위원회 상인으로 등록해야합니다. 순자산이 5 백만 달러 미만인 고객에 대한 외환 옵션 거래의 경우 상대방 역할을하는 업체 (주문과 일치하는 고객의 거래 상대방)는 소매 외환 거래로 등록해야합니다 상인.
관련법의 준수 여부가 미흡하여 미국 규제 기관에 등록되지 않았거나 감독 대상이 아닌 개인이나 단체가 제공하는 바이너리 옵션을 구매할 경우 연방 증권의 안전 조치를 완전히 누릴 수 없으며 투자자를 보호하기 위해 마련된 상품 법률. 일부 보호 조항 및 구제책은 등록 된 제품과 관련하여 만 제공됩니다. 또한 개인 투자자는 등록되지 않은 제의에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해결 방법을 스스로 찾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최종 단어.
"이진 옵션 시장의 상당 부분은 미국의 규제 요구 사항을 반드시 준수하지 않고 불법적 인 활동에 종사하고있는 인터넷 기반 거래 플랫폼을 통해 운영됩니다.
당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에 투자하지 마십시오. 투자 기회를 이해하기 쉽고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설명 할 수 없다면 잠재적 인 투자를 재검토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에 투자하기 전에 다음 예방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1.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플랫폼이 SEC에 제품의 제공 및 판매를 등록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등록은 투자자들에게 제공되는 제품 조건에 관한 핵심 정보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EDGAR를 사용하여 발행자가 특정 제품의 제안 및 판매를 SEC에 등록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플랫폼 자체가 거래소로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플랫폼이 교환기로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하려면 교환기와 관련된 SEC†™ s 웹 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플랫폼이 지정된 계약 시장인지 확인하십시오. 엔티티가 지정된 계약 시장인지 여부를 확인하려면 CFTC†™ 웹 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투자하기 전에, FINRA†™ s BrokerCheck와 당신이 고려하고있는 어떤 회사 또는 금융 전문가의 등록 상태 및 배경을 확인하기 위해 National Futures Association в ™ ™의 배경 소속 상태 정보 센터 (BASIC)를 사용하십시오. 그들이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없다면 don†™ t 그들과 거래, don†™ t 그들에게 돈을주고, don†™ t는 그들과 당신의 개인 정보를 공유합니다.

NYSE Binary Return Derivatives 소개.
NYSE (NYSE : 뉴욕 증권 거래소)는 바이너리 옵션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Binary Return Derivatives (ByRDs) SM이라는 자체 바이너리 옵션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NYSE Binary Return Derivatives의 작동 방식, 주요 개념 및 거래 요구 사항에 대한 기본적인 내용을 설명합니다. (미국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 관련 가이드)
이진이라는 단어는 문자 그대로 2를 의미합니다. 거기에서 바이너리 리턴 파생 상품은 고정 금액 ($ 100) 또는 무효 ($ 0) 중 구매자 - 예제에 대한 두 가지 가능한 수익 만 제공합니다. 지불금은 충족되는 사전 정의 된 조건에 따라 다릅니다.
모든 표준 바이너리 옵션과 마찬가지로 각 NYSE Binary Return Derivative에는 (1) 파업 가격, (2) 만료 날짜, (3) 바이너리 옵션이 정의 된 기본 주식 또는 인덱스의 세 가지 고유 매개 변수가 있습니다.
기본 주식 X가 현재 $ 10에 거래되고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Ami라고 부르는 구매자는이 주식에 정의 된 바이너리 옵션을 선택합니다. 바이너리 옵션의 가격은 $ 11이며 만료 날짜는 오늘부터 2 개월입니다. 이 옵션을 구매하기 위해 Ami는 판매자에게 30 달러를 지불합니다. 판매자는 Ben에게 전화 할 것입니다. $ 30는 옵션 비용 (옵션 프리미엄이라고도 함)입니다.
이진 옵션 지불금 결정에 사용되는 조건은 교환 계산 된 결제 금액이 만기일에 파업 가격보다 높거나 낮게 유지되는지 여부입니다.
조건이 충족되면 판매자는 고정 금액 ($ 100)을 구매자에게 지불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구매자는 지불금에서 옵션 프리미엄 ($ 100 - $ 30 = $ 70)을 뺀 수익을 실현합니다.
조건이 충족되지 않으면 판매자가 아무것도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 0 지불금). 판매자 (벤)는 옵션 프리미엄 ($ 30)을 자신의 이익으로 유지하게되며, 이는 구매자가 지불 한 프리미엄을 잃어 버리는 비용입니다.
NYSE는 자사의 Binary Return Derivatives를 두 가지 형태로 제공하고 있으며 지급 조건은 각각 다릅니다.
Finish By ByRD SM은 만기일의 결제 금액이 파업 가격 (하이 사이드) 이상인 경우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 100를 지불하도록 요구합니다. Finish Low ByRD SM은 매수인에게 결제 금액이 100 달러가 될 것을 요구합니다 파업 가격 (낮은쪽에) 아래에 남아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바이너리 옵션 (또는 NYSE Binary Return Derivative)은 구매자와 판매자간에 조건부 고정 가격 베팅으로 만료일의 가격 수준에 대한 반대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정 된 베팅 금액 (옵션 프리미엄)을 지불함으로써 구매자는 지불 조건을 충족시키고 100 달러를받는 것이 좋습니다. 판매자는 (구매자와 비교하여) 반대 지불 조건을 베팅하고 수신 한 옵션 프리미엄을 보유함으로써 이익을 얻습니다.
원래 구매자 (Ami)와 판매자 (Ben)에게 돌아가 보겠습니다. 구매자 Ami는 주식 X에 대해 낙관적 인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10 달러를 거래하고 있지만, 만기일에 11 달러를 상회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Ami는 NYSE Binary Return Derivative 인 Finish High ByRD를 11 달러 선취 가격으로 구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녀는이 바이너리 옵션을 구입할 때 옵션 프리미엄으로 Ben에게 30 달러를 지불합니다. Ami의 예측이 실현되고 만료일에 기본 결제 가격이 $ 11.01 이상인 경우 판매자 Ben은 $ 100를 지불해야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벤은 30 달러의 옵션 프리미엄을 잃을 것이다.
구매자 Ami가 주식 X에 대해 약세를 보일 경우, 그녀는 다른 전략을 시도 할 것입니다. 연구 끝에 Ami는 현재 10 달러짜리 주식이 만기일에 9 달러 이하로 하락할 것이라고 믿는다. Ami는 다른 NYSE Binary Return Derivative-Finish Low ByRD를 9 달러의 가격으로 구입합니다. 다시 그녀는 판매자에게 30 달러의 옵션 프리미엄을 지불합니다. 만료일에 주식이 $ 9 이하이면 Ben은 Ami에게 100 달러를 지불해야합니다. 재고가 9 달러 이상이면 Ami는 Ben이 지키는 옵션 프리미엄을 잃게됩니다.
뉴욕 증권 거래소 ByRD 결제 금액은 만기일의 마감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만기일 동안 모든 무역 가치의 합계 (= 각 거래의 주식수 * 가격)를 구한 다음, 거래 된 총 주식 수로 나누어 계산합니다. 전통적인 옵션 거래자는 ByRD 결제 값과 동일한 기본에 다른 기존 통화 / Put 옵션 결제 값이 다를 수 있음을 유의해야합니다. 이는 후자가 단순히 기본 가격을 마감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NYSE ByRDs의 사양 :
• 유럽 유형입니다 (즉, 만료일 이전에 행사할 수는 없지만 만료되기 전에 언제든지 거래 될 수 있음).
• 현금 결제 형 계좌입니다.
• 최소 로트 크기는 100 계약입니다. 가격 견적이 $ 2.3 인 경우 100 계약에 최소 노출을 얻으려면 230 달러가 필요합니다.
• 행사 가격은 $ 1의 배수입니다.
• 만기주기는 모든 금요일에 매주입니다.
• 구매자 최대 이익은 보험료 (브로커리지가 적음)보다 100 달러 낮습니다.
• 구매자 최대 손실은 프리미엄 지급 (플러스 중개)입니다.
• 판매자 최대 이익은받은 보험료입니다 (중개 수수료가 적음).
• 판매자 최대 손실액은받은 보험료 (브로커 플러스)보다 $ 100 낮습니다.
구매자에게 다양한 보수를주는 기존의 통화 및 풋 옵션과 비교할 때 바이너리 옵션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판매 대금은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에 대해 고정되어 있습니다. 뉴욕 증권 거래소 (NYSE)와 같은 잘 알려진 거래소는 자체 바이너리 옵션 버전을 제공함으로써 거래자들 사이에서 이러한 계측기의 인기가 증가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NYSE Binary Return Derivatives는 바이너리 옵션을 대중화하고 거래를 표준화합니다. 거래자는 리얼 머니로 거래하기 전에 바이너리 옵션의 위험 - 수익 프로파일을 신중하게 평가해야합니다. (관련 이진 옵션 전략)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