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상 비용 스톡 옵션 계산


주식 보상 비용에 대한 책임 계산 방법.


스톡 옵션은 기업을위한 추가 비용을 창출합니다.


관련 기사.


1 [보상 비용] | 보상 비용 계산 방법 2 [공정 가치 법 주식 옵션] | 공정 가치 법 주식 옵션 3 [비상장 주식 옵션] | 개인 회사 주식 옵션 이해 방법 4 [R] | R & D 비용이 왜 자본화되지 않았습니까?


스톡 옵션은 직원에게 추가 보상 및 혜택을 제공하려는 회사가 제공합니다. 종업원에게는 스톡 옵션을받을 권리를 행사할 수있는 옵션이 일반적으로 부여됩니다. 그들이 할 때, 회사의 회계 부서는 직원에게 주식의 보상을 제대로 설명해야합니다.


기본 절차.


스톡 옵션의 가치 계산과 관련된 규칙은 재무 회계 기준위원회 (Financial Accounting Standards Board)에 의해 결정됩니다. Rule FAS 123 (R)은 회사가 주식 선물이 부여 된 날짜 현재 스톡의 현재 가치를 계산 한 다음이 금액을 손익 계산서에 비용으로보고함으로써 행사 된 주식 옵션을 고려해야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비용은 가득 된 주식수를 기준으로합니다. 미확인 주식은이 계산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스톡 옵션은 일반적으로 세금 목적으로 자본으로 분류됩니다. 그러나 특정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 부채로 분류 될 수 있습니다. 재무 회계 기준위원회 (Financial Accounting Standards Board)의 규칙에 따라, 주식 또는 기타 주식 기반 자산은 주식 상환에 대한 서면 또는 실질적인 조건으로 현금 결제를 요구하거나 다른 자산을 기초로 한 결제가 이루어진 경우, 두 번째로, 주식은 공정한 시장 가격과 같지 않은 통화 나 풋에 기초하여 현금화 할 수있는 환매 조건을 가질 수 있습니다. 셋째, 주식의 가치가 공정한 시장 가치가 아닌 가득 조건에 기초한 경우 주식은 부채가됩니다. 주식 기준 보상은 이러한 3 가지 조건 중 하나를 충족하는 경우 책임 옵션으로 재 분류 될 수 있습니다. (참조 2, 페이지 2 참조)


계산 문제.


주식 보상 비용의 계산은 두 가지 주요 회계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첫째, 비용을 결정해야하는 방식 즉, 지분 비용 또는 책임 비용인지 여부. 둘째, 비용이 계산되고 기록되는 회계 기간을 결정해야하며, 이는 보상이 비용으로 기록되고 직원이 주식을 부여받은 회계 기간에 장부상을 기록하기 때문입니다. 두 가지 기본 방법을 사용하여 주식의 가치를 계산합니다. 공정 가치 법은 주식이 부여 될 때 주식 비용의 가치를 결정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내재 가치 방법은 주식 가격을 옵션 가격이 행사 될 수있는 시점의 공정 시장 가격을 초과하는 금액에 기초합니다.


경비 할당.


회계 목적 상, 재고 비용의 배분은 종업원이 스톡 옵션을 부여받은 용역을 수행하는 기간 동안 인식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보조금과 가득 기간 사이의 시간입니다. 부여 날짜는 일반적으로 비용 기록 시작일로 간주됩니다. 비용의 금액은 옵션이 행사 된 당시의 가치와 부여 된 시점의 가치의 차이에 기초합니다. 따라서 스톡 옵션에 총 시가 50,000 달러가 부여되고 주식 가치가 60,000 달러 일 때 옵션이 행사되면 내재 가치 방법을 사용하여 계산 한 경비는 10,000 달러가됩니다. 다른보다 복잡한 가격 책정 방법이 채택되기도합니다.


참고 문헌 (5)


저자에 관하여.


Jared Lewis는 역사, 철학 및 인문학 교수입니다. 그는 2001 년부터이 분야에서 다양한 과목을 가르쳤다. 전직 재정 고문이었던 그는 현재 작가로 일하며 교육과 비즈니스에 관한 수많은 기사를 발표했다. 그는 역사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신학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미국 역사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사진 크레딧.


Thinkstock / Comstock / Getty 이미지.


더 많은 기사.


[종업원 스톡 옵션] | 직원 주식 옵션 이해.


[Stock Appreciation Rights] | 주식 감사권 회계.


[스톡 옵션] | 인센티브 주식 옵션 및 국세청.


[세금 차이] | ESO와 ISO 사이의 세금 차이.


ESOs : 종업원 주식 옵션 회계.


관련성 위의 신뢰성.


우리는 기업들이 종업원 스톡 옵션을 "지출"해야하는지에 대한 격렬한 논쟁을 재검토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두 가지를 설정해야합니다. 첫째, 재무 회계 기준위원회 (FASB)의 전문가들은 1990 년대 초반 이후 옵션 비용을 요구하기를 원했습니다. 국제 회계 기준위원회 (IASB)가 미국 회계 기준과 국제 회계 기준 간의 융합을 계획적으로 추진했기 때문에 정치적 압박에도 불구하고 비용은 다소 피할 수 없었습니다. (관련된 독서를 위해, 논쟁에 Option Expensing를보십시오.)


2004 년 3 월 현재 현행법 (FAS 123)은 "공시되었지만 공인을 요하지 않음"을 요구합니다. 이것은 옵션 비용 추정치가 각주로 공개되어야 함을 의미하지만보고 된 이익 (수입 또는 순이익)을 줄이기 위해 손익 계산서에 비용으로 인식 할 필요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즉, 대부분의 회사가 실제로 EPS (bill per share per share) 수를보고합니다 (이미 수 백 명이 완료된 것처럼 옵션을 자발적으로 선택하지 않는 한).


2. 프로 포마 희석 EPS.


EPS 계산의 주요 과제는 잠재적 희석입니다. 구체적으로, 우리는 미결제이지만 실행되지 않은 옵션, 즉 언제든지 쉽게 보통주로 쉽게 전환 될 수있는 이전 옵션이 부여한 옵션으로 무엇을합니까? (이것은 스톡 옵션뿐만 아니라 전환 사채 및 일부 파생 상품에도 적용됩니다.) 희석 주당 순이익은 아래에 설명 된 자사주 법을 사용하여 잠재적 희석화를 포착합니다. 가상의 회사는 100,000 개의 보통주를 보유하고 있지만 10,000 개의 뛰어난 옵션도 있습니다. 즉, 그들은 7 달러의 행사 가격이 부여되었지만 주식은 20 달러로 상승했습니다.


기본 EPS (순이익 / 보통주)는 간단합니다 : $ 300,000 / 100,000 = 주당 $ 3. 희석 EPS는 다음과 같은 질문에 답하기 위해 자기 주식 법을 사용합니다. 즉, 모든 현금 옵션이 오늘 행사되면 보통주가 몇 개나 될 것인가? 위에 논의 된 예에서, 연습만으로 10,000 개의 보통주가 기지에 추가됩니다. 그러나 시뮬레이트 된 운동은 회사에 여분의 현금을 제공 할 것입니다 : 옵션 당 7 달러의 운동 수익과 세금 혜택. 세금 환급은 옵션 이득 (이 경우에는 행사 당 옵션 당 13 달러)으로 과세 소득을 줄이기 때문에 실제 현금입니다. 왜? 국세청은 옵션 소득자로부터 세금을 징수하기 때문에 보통 소득세를 동일한 이득으로 지불하게됩니다. (세금 혜택은 비 자격 스톡 옵션을 의미하며, 소위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은 회사의 세금 공제가 될 수 없지만 부여 된 옵션의 20 % 미만은 ISO입니다.


Pro Forma EPS는 올해 부여 된 "새로운"옵션을 포착합니다.


첫째, 우리는 희석 주당 상각 주식이 이전에 부여 된 옵션의 행사를 모의 실험 할 때 보통 주식과 희석 주를 보유하고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둘째, 우리는 올해에 5,000 개의 옵션이 부여되었다고 가정했다. 우리 모델이 $ 20 주가의 40 % 또는 옵션 당 $ 8의 가치가 있다고 가정합니다. 총 경비는 $ 40,000입니다. 셋째, 옵션이 4 년 후에 절벽 조끼가 발생하기 때문에 우리는 향후 4 년 동안 비용을 상각하게됩니다. 이것은 회계의 일치 원리입니다 : 우리 직원이 가득 기간 동안 서비스를 제공 할 것이므로 비용은 그 기간에 걸쳐 분산 될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는 설명하지는 않았지만 종업원 해지로 인해 옵션 불이행을 예상하여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예 : 회사는 20 %의 옵션이 무효화됨에 따라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음).


옵션 보조금에 대한 우리의 현재 연간 지출은 40,000 달러 비용의 처음 25 % 인 10,000 달러입니다. 따라서 조정 순이익은 290,000 달러입니다. 우리는이를 보통주와 희석 주로 나누어 두 번째 공식 EPS 수를 산출합니다. 이 내용은 각주에 기재해야하며 2004 년 12 월 15 일 이후에 시작하는 회계 연도에 대한 승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손익 계산서 본문).


우리는 희석 주당 이익 (희석 주당 이익 및 예상 희석 주당 순이익으로보고)과 희석 주당 이익 (희석 주당 순이익)에 대해 동일한 희석 주주를 사용했다. 전문적으로 희석 된 ESP (상기 재무 보고서의 항목 iv) 하에서, 주식 기초는 "상각되지 않은 보상 비용"으로 구매할 수있는 주식의 수만큼 추가로 증가합니다 (즉, 운동 수익 및 세금 혜택). 따라서 첫 해에는 40,000 달러의 옵션 비용 중 10,000 달러 만 청구되었으므로 다른 3 만 달러는 가정으로 1,500 주 ($ 30,000 / $ 20)를 다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첫해에 105,400의 희석 주수와 2.75 달러의 희석 주당 순이익을 산출합니다. 그러나 4 년차에, 다른 모든 것이 평등하다면, $ 2.000는 이미 옳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이미 $ 40,000의 비용을 끝 마쳤을 것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분자의 옵션을 비용으로 지불하고있는 프로 포마 희석 EPS에만 적용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비용 절감 옵션은 옵션 비용을 산정하기위한 최선의 노력 일뿐입니다. 옹호론자들은 옵션이 비용이라고 말하면 옳은 것이며 아무 것도 세지 않는 것이 아무 것도 세지 않는 것보다 낫습니다. 그러나 비용 견적은 정확하다고 주장 할 수는 없습니다. 위의 회사를 고려하십시오. 내년 재고가 6 달러가되고 거기에 머물렀다면 어떻게 될까? 옵션은 완전히 쓸모 없게 될 것이고, 우리의 EPS는 과소 평가되는 반면, 우리의 비용 견적은 상당히 과장된 것으로 판명 될 것입니다. 반대로 주식이 예상보다 좋았다면 우리의 EPS 수치는 과장되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의 비용이 과소 평가되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직원 스톡 옵션 비용 : 더 나은 방법이 있습니까?


2006 년 이전에는 회사는 종업원 스톡 옵션 교부금을 전혀 내지 않아도되었습니다. 재무 회계 기준 123R에 따라 발행 된 회계 규정에서는 기업이 부여 일에 스톡 옵션의 "공정 가치"를 계산하도록 요구합니다. 이 값은 교환 거래 옵션을 가치있게 설계된 이론적 가격 모델을 사용하여 계산됩니다. 교환 거래 옵션과 종업원 스톡 옵션의 차이를 반영하기 위해 합리적으로 조정 된 가정을 한 후에 동일한 모델이 ESO에 사용됩니다.


ESO가 임원 및 직원에게 부여한 날의 ESO의 "공정 가치"는 옵션이 부여 된 경우 가득액에 대해 비용으로 인식하고 있습니다. (배경 독서는 Employee Stock Options Tutorial을 참조하십시오.)


2009 년 상원 의원 칼 레빈 (Carl Levin)과 존 매케인 (John McCain) 상원 의원은 법안, 스톡 옵션에 대한 과감한 기업 공제를 종료하는 법안, S. 1491을 도입했습니다. 이 법안은 레빈 (Levin)이 의장직을 맡은 상설 소위원회에서 실시한 조사의 산물이었습니다 임원 스톡 옵션에 대한 장부 및 세금보고 요구 사항.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이 법안의 목적은 임원 및 직원에게 종업원 스톡 옵션 교부금으로 지급하는 "비용"에 대한 과도한 세금 공제를 줄이는 것입니다. "부당하고 과도한 주식 옵션 공제를 없애면 우리는 잃을 여력이없는 추가 법인세 수입이 연간 5 ~ 100 억 달러, 아마도 150 억 달러가 될 것"이라고 레빈은 전했다.


그러나 법안의 표현 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직원 스톡 옵션을 비용으로 지불하는 더 좋은 방법이 있습니까?


일부는 또한 ESO가 연속적으로 행사되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부여 직후부터 시작되는 초기 연도에 소득 및 세금에 대한 비용이 있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직원 스톡 옵션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해결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득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는 금액을 세금 목적으로 (예 : 부여 일부터 행사 또는 몰수 또는 만료까지 모든 옵션의 수명 동안) 수입에 대해 지출 한 금액과 동일하게 만드는 것. 부여 일에 대한 경비 및 세금 수입에 대한 경비를 계산하고 옵션 행사를 기다리지 마십시오. 이는 회사가 부채를 부담 할 때 (즉, 보조금 지급일에) 수익 및 세금에 대해 ESOs를 공제함으로써 회사가 가정 한 책임을 이행하게됩니다. 오늘날에는 변화가 없으므로 운동시 수혜자에게 보상 소득이 발생합니다. 소득 및 세금 목적을위한 옵션 교부금을 다루는 표준 투명한 방법을 만듭니다. 교부금에서 "공정 가치"를 계산하는 통일 된 방법을 가짐.


이것은 보조금 당일 ESO의 가치를 계산하고 보조금 당일 소득 및 소득세에 대해 비용을 지불함으로써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옵션이 나중에 행사되는 경우, 행사 당일의 내재 가치 (즉, 행사 가격과 주식 가격의 차이)가 최종 수입으로 간주됩니다. 교부금으로 지출되는 모든 금액은 운동시 내재 가치보다 커야하며 내재 가치로 낮추어야한다. 교부금에서 지출 된 모든 금액은 운동시 내재 가치보다 적 으면 내재 가치까지 올릴 것입니다.


옵션이 상실되거나 옵션이 만료 될 때마다, 보조금의 비용은 취소되고 해당 옵션에 대한 소득이나 소득세에 대한 비용은 없습니다.


이것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달성 될 수 있습니다. 부여 일로부터 4 년의 예상 만기 날짜와 지난 12 개월 동안의 평균 변동성과 같은 변동성을 사용하여 보조 일에 옵션의 "진정한 가치"를 계산하려면 Black Scholes 모델을 사용하십시오. 추정 금리는 4 년 만기 재무부 채권의 이자율에 관계없이 예상 배당금은 회사가 현재 지불하고있는 금액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ESO : Black-Scholes 모델 사용을 참조하십시오.


"진정한 가치"를 계산하는 데 사용 된 가정과 방법에는 재량권이 없어야합니다. 가정은 부여 된 모든 ESO에 대해 표준이된다. 다음은 그 예입니다.


그 XYZ Inc. 는 165에 거래하고있다. 종업원은 매년 4 년 동안 매년 250 개의 옵션을 부여하는 보조금으로부터 최대 10 년의 계약 만기일을 가진 주식의 1,000 주를 ESO에 지불 할 권한이있다. ESO의 행사 가격은 165입니다.


XYZ의 경우, 우리는 "실제 가치"계산 목적을 위해 과거 12 개월 동안 .38의 변동성과 만기일 예상 시간이 4 년이라고 가정합니다. 이자는 3 %이며 배당은 없습니다. 정확한 비용이 ESO가 행사 될 때 수입과 세금에 대해 본질적인 가치가있는 경우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에 초기 비용 가치가 완전하지 않은 것이 우리의 목표는 아닙니다.


우리의 목표는 표준 투명한 지출 방법을 사용하여 수입에 대한 표준 정확한 비용 지출액과 세금 수입에 대한 것입니다.


종업원이 2 년을 약간 넘긴 후 해고되고 옵션의 50 %에 대해 권리가 주어지지 않았다면, 종업원은 취소되었으며 이러한 몰수 된 ESO에 대해서는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당연하지만 자격이 상실된 ESO에 대한 27,500 달러의 비용은 취소 될 것입니다. 종업원이 종업원 500 명을 해임하고 행사할 때 종업원 250 달러 인 경우, 회사는 행사 된 옵션 42,500 달러에 대한 총 경비를 부담하게된다. 따라서 비용은 원래 $ 55,000 이었기 때문에 회사의 비용은 $ 42,500로 낮아졌습니다.


회사 세금 공제 = 수입에 대한 회사 비용 = 직원 소득.


과세 소득에 대한 비용과 보조금을받는 날에 얻은 수입은 임시 비용 일뿐입니다. ESO가 몰수되거나 행사되지 않을 때 회사에서 운동을하거나 재 취득 할 때 내재 가치로 변경됩니다. 따라서 회사는 세금 공제 또는 수입에 대한 비용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ESOs : Employee Stock Options 회계를 참조하십시오.)


보상 비용 계산 방법.


HR 메트릭은 직원 및 예산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관련 기사.


1 주식 보상 비용에 대한 책임 계산 방법 2 급여 comp 비율 계산 방법 3 총 급여 예산 방법 4 근로자를 계산하는 방법 & # 39; 보상 비율.


보상 비용에는 모집 비용, 급여, 급여세, 혜택 및 보너스가 포함됩니다. 이 비용은 일반적으로 기업의 운영 비용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이는 기업의 수익성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보상 구조는 회사 규모, 산업 및 직무 내용에 따라 다릅니다. 풀 타임 직원의 총 보상 비용은 보통 풀 타임 직원 만 혜택을 받기 때문에 파트 타임 직원이나 계약자보다 높을 수 있습니다.


기본 보상 비용.


1. 모집 비용을 기재하십시오. 여기에는 구인 광고, 직업 박람회에서 부스 설치, 면접 조정, 신입 사원 오리엔테이션 및 교육 세션이 포함됩니다. 채용 정보를 기입하기 위해 외부 배치 대행사를 이용하는 경우 수수료 및 기타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기본 급여 정보를 얻으십시오. 여기에는 풀 타임 직원의 총비용과 파트 타임 직원 및 계약자를위한 시간당, 일별 또는 일시금이 포함됩니다. 모든 직원에 대한 최근 급여 정보의 총 지불액을 추가하십시오.


3. 사회 보장, 메디 케어, 실업 보험 및 근로자 보상 보험료를 포함한 급여세 비용을 계산하십시오. 고용주 세금에 대한 국세청 (Internal Revenue Service) 가이드에는 다양한 급여세를 계산하고보고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참고 자료 참조).


4. 급여비를 계산하십시오. 회사는 혜택 패키지의 일부로 의료, 치과, 생명 보험, 장기 장애 보험 및 부양 가족 지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일부 회사는 401 (k) 플랜 및 회사 연금 플랜과 같은 퇴직 플랜에 일치하는 기부를 제공합니다. 교육 및 학비 보조는 직원 복리 후생의 일부가 될 수도 있습니다. 고위 임원은 자동차 수당, 체육관 멤버십 및 보충 보험과 같은 추가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5. 이익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성과 상여 및 판매 할당량 충족을위한 수수료와 같은 인센티브 보상 비용을 결정합니다.


6. 보충, 급여, 급여세, 혜택 및 인센티브 지출을 합산하여 총 보상 비용을 결정합니다. 월간 보상 비용을 찾으려면 분기 별 또는 연간 비용을 계산하고 각각 3 또는 12로 나누십시오.


기타 보상 비용.


1. 임대료 및 장비 비용을 예측하십시오. 회사는 일반적으로 사무실 공간, 컴퓨터, 전화 및 직원을위한 기타 장비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비용에 대한 회계 처리는 일반적으로 다른 운영 비용 범주의 일부이지만 기업은 새로운 시설을 개설하거나 기존 시설을 확장하려는 경우에도이 비용을 위해 예산을 책정해야합니다.


2. 총 주식 보상 비용을 받는다. 상장 회사 및 창업 기업은 주요 직원에게 스톡 옵션 및 주식 보조금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비 현금 보상 비용은 당기 순이익을 감소 시키지만 현금 흐름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3. 측정 기준을 사용하여 보상 비용을 산정하십시오. 예를 들어, 귀하의 급여가 최근 과거 평균 20 퍼센트의 급여를 받았고 급여 비용이 10 만 달러라면 급여 비용을 위해 2 만 달러를 추가하십시오.


2008 년 11 월 미국 보상 비용 조사에 따르면 인적 자원 벤치마킹 회사 인 Culpepper and Associates에 따르면 기본 급여 동결, 적은 인상 및 상여금 제공, 판매 할당량 및 목표 증액 및 정리 해고 구현은 보상 비용 절감을위한 일반적인 전략 중 일부입니다. 회사는 수익을 유지하는 것과 핵심 인재의 손실 위험을 너무 많이 줄이거 나 시장보다 낮은 임금을 지불하는 경우 균형을 유지하도록 노력해야합니다.


참고 문헌 (2)


리소스 (1)


저자에 관하여.


캐나다, 오타와에 본사를두고있는 Chirantan Basu는 1995 년부터 글을 쓰고 있습니다. 그의 작품은 여러 출판물에 출연했으며 월 스트리트 회사에서 재정 편집을 수행했습니다. Basu는 뉴 펀들 랜드 기념 대학교 (University of Ottawa)에서 경영학 석사 (Memorial University of Newfoundland)에서 공학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캐나다 증권 연구소 (Canadian Security Institute)에서 캐나다 투자 관리자 지정을 받았습니다.


사진 크레딧.


PhotoObjects / PhotoObjects / Getty 이미지.


더 많은 기사.


근로자의 보상 보험 비용은 얼마입니까?


총 매출의 몇 퍼센트가 회사 급여를해야합니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