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모자와 무역 시스템


모자와 무역.


모자와 무역에 관한 뉴스. 뉴욕 타임즈에 실린 해설 및 기록 기사를 포함합니다. 더.


New York Times에 게재 된 논평 및 아카이브 기사를 포함하여 탄소 배출량 및 배출권 거래 프로그램에 관한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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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후 변화 정체 :


알래스카의 기온이 너무 높아 컴퓨터가 '아니오'라고 말함


Climate Fwd : 뉴스 레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뉴욕 타임스 기후 팀은 기후 변화에 대한 이야기와 통찰력을 일주일에 한 번씩 독자들에게 전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가입하여받은 편지함에 추가하십시오.


Op-Ed 기여자.


획기적인 캘리포니아 기후 프로그램은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오염 허가의 공급 과잉은 국가의 온실 가스 배출 감축 노력을 위협합니다.


JUSTIN GILLIS와 CHRIS BUSCH.


본 기후 회담에서 일어난 일 (그리고하지 않았 음).


제 23 회 유엔 기후 회담은 토요일 일찍 끝나며, 2018 년까지 가장 큰 이슈를 발길질 렀습니다.


LISA FRIEDMAN 및 BRAD PLUMER.


Op-Ed 기여자.


미국은 비록 지구 온난화에 대처하고있다.


미국 국회 의사당, 시청 및 기업체의 지도자들은 본 회의에서 기후 협의를 통해 미국이 파리 협약에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MICHAEL R. BLOOMBERG와 JERRY BROWN.


세계가 기후 목표를 달성하는 데 얼마나 멀리 있는지.


각국이 파리에서 획기적인 기후 협약을 맺은 지 2 년 후, 세계는 앞으로 수십 년 동안 급격한 지구 온난화를 방지하는 과정에서 멀어져 있습니다.


BRAD PLUMER와 NADJA POPOVICH.


경제 전망.


트럼프 세금 계획을 개선하는 방법.


트럼프 회장이 추진 한 사업 세 계획과 하원이 발표 한 사촌은 좋은 아이디어로 출발하지만 혼란에 빠지게됩니다. 그것은 고칠 수 있습니다.


N. 그레고리 맨키.


Op-Ed 기여자.


호주에는 세계를위한 기후 변화 교훈이 있습니다.


원한다면 무시할 수는 있지만 초과 할 수는 없습니다.


기후 변화에 대해 미국은 대담하게 생각합니다.


워싱턴은 거부 당하고 있지만, 캘리포니아와 9 개의 동북 주들이 앞을 향해 단조를 이루고 있습니다.


편집위원회 (EDITORIAL BOARD).


일부 민주주의 자들은 과세 탄소에 대한 경로로서 세금 개혁을 참조하십시오.


두 민주당 상원 의원은 법인 세율과 온실 가스 배출량을 삭감하는 탄소세 계획을지지하고있다.


리사 프리드먼.


Op-Ed 기여자.


캘리포니아에서 온 기후 교훈.


국가는 큰 도전에 직면 해 있지만 또한 온실 가스 배출량을 줄이려는 노력에서 특히 야심적입니다.


NOAH S. DIFFENBAUGH.


캘리포니아의 모자와 무역 확대.


독자는 새로운 캘리포니아 법에 비판적입니다.


캘리포니아는 기후 변화 가능성이 얼마나 될까요?


버락 오바마 대통령이 제안한 것보다 캘리포니아는 온실 가스 배출량을 줄이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주정부는 그것을 철회 할 수 있습니까?


캘리포니아는 국가가 기후 변화를 어떻게 이룰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국가는 그것의 모자 무역 프로그램을 가진 대담한 세계적인 계산서를 만들고있다.


편집위원회 (EDITORIAL BOARD).


캘리포니아주는 기후 법안을 확대하고 제리 브라운 주지사에게 승리를 안겨줍니다.


주 의회는 2030 년까지 주정부의 선구적인 모자 무역 프로그램을 연장하는 조치를 승인했습니다. 브라운 주지사는이 법안에 대해 집중적으로 로비했습니다.


ADAM NAGOURNEY.


사이 핑핑 (Chen Jinping)은 중국의 탄소 거래 시장과 함께 큰 도박에 나선다.


탄소 거래 프로그램은 트럼프 대통령이 파리 협약을 종식 시키기로 한 결정에 대한 큰 정책 증언으로 구체화되고있다. 그러나 현지 산업체를 확보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 될 것입니다.


크리스 버클리.


Exxon Mobil, 탄소세 제안지지.


이 회사는 다른 석유 회사들과 대기업들과 함께 기후 리더십위원회 (River Leadership Council)의 계획을 승인하여 화석 연료에 세금을 부과하고 납세자들에게 배당금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존 슈워츠.


기후 리더와 오일 거인 둘 다요? 노르웨이의 역설.


노르웨이는 자체 시민들을 화석 연료에서 탈퇴시키고 싶어하지만, 세계 최대의 석유 생산국 중 하나이며 수출을 늘리고 있습니다.


SOMINI SENGUPTA.


캐나다의 기후 변화 전략 : 미국 국가와 협력.


트럼프 대 통령이 파리 기후 협약을 철회하겠다고 말한 후, 캐나다는 미국 총재와 시장에 대한 재판 노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트럼프의 기후 어리 석음을 보상하는 주 및 도시


대통령은 책임을 포기하고 있지만 그 와중에도 진전이 가능합니다.


편집위원회 (EDITORIAL BOARD).


트럼프가 뒤로 물러나면서, Jerry Brown은 중국의 기후 변화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제리 브라운 주지사는 퇴임 후 18 개월 만에 사실상 국가의 기후 변화 특사로 임명되었습니다.


JAVIER C. HERNADNDZ와 ADAM NAGOURNE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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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데이 라이브 | 2012 년 8 월 30 일


블로깅 헤드 : Cap and Trade 반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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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 그레고리 맨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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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민주당 상원 의원은 법인 세율과 온실 가스 배출량을 삭감하는 탄소세 계획을지지하고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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캘리포니아는 기후 변화 가능성이 얼마나 될까요?


버락 오바마 대통령이 제안한 것보다 캘리포니아는 온실 가스 배출량을 줄이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주정부는 그것을 철회 할 수 있습니까?


캘리포니아는 국가가 기후 변화를 어떻게 이룰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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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 핑핑 (Chen Jinping)은 중국의 탄소 거래 시장과 함께 큰 도박에 나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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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스 버클리.


엑손 모빌 (Exxon Mobil)은 탄소세 제안을지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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존 슈워츠.


기후 리더와 오일 거인 둘 다요? 노르웨이의 역설.


노르웨이는 자체 시민들을 화석 연료에서 탈퇴시키고 싶어하지만, 세계 최대의 석유 생산국 중 하나이며 수출을 늘리고 있습니다.


SOMINI SENGUPTA.


캐나다의 기후 변화 전략 : 미국 국가와 협력.


트럼프 대 통령이 파리 기후 협약을 철회하겠다고 말한 후, 캐나다는 미국 총재와 시장에 대한 재판 노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트럼프의 기후 어리 석음을 보상하는 주 및 도시


대통령은 책임을 포기하고 있지만 그 와중에도 진전이 가능합니다.


편집위원회 (EDITORIAL BOARD).


트럼프가 뒤로 물러나면서, Jerry Brown은 중국의 기후 변화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제리 브라운 주지사는 퇴임 후 18 개월 만에 사실상 국가의 기후 변화 특사로 임명되었습니다.


Obama는 Carbon Cap-and-Trade Program을 탄생 시켰습니다.


오바마 행정부가 발전소에 영향을 미치는 역사적인 새로운 기후 규칙을 연마함에 따라, 그것은 전기에 대해 더 광범위하게 생각하기 시작했다. 마지막으로 오염 방지를위한 국가의 최신 시스템을 생산할 수 있다는 관점에서의 변화였습니다.


미국 환경 보호국 (California 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의 새로운 이산화탄소 한도는 각 주정부가 전기 부문의 오염을 줄일 수있는 방법만을 검토하는 대신 주간 협력을 강조합니다.


그 협조가 가능할 것이고 EPA는 국가 전력망의 지역적인 성격을 부분적으로 통 해 계획 초안에 대한 수백만의 대중 의견을 검토하면서 실현되었다. 월요일에 완성 된 EPA의 청정 전력 계획 (Clean Power Plan)은 고속도로 전기 그리드가 재생 가능 에너지 및 공해 거래 및 탄소 배출권 거래 프로그램의 백본 역할을하는 국가를 계획하고있다.


청정 전력 계획에서 요구되는 것보다 더 많은 청정 에너지가 생산되고있는 국가는 향후 수년 내에 잉여 성과를보다 뒤 떨어진 국가에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규칙은 특별한 주간 계약을 필요로하지 않고 거래를 할 수있는 시스템을 만듭니다.


& ldquo; 좋은 소식, 가볍게 말하면 & rdquo; 환경 방위 기금 경제학자 Gernot Wagner는 말했다. & nbsp; 모자와 무역을 통해 탄소 배출량에 가격을 매기는 것은 신속하고 값싼 배출량을 줄이는 최선의 방법 중 하나입니다. "


유럽은 이산화탄소 오염을 국제 협약에 의해 요구되는 수준으로 유지하기 위해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program)를 사용합니다. 두 가지 상한 및 무역 프로그램도 미국에서 운영되며 주에서는 더 많은 프로그램을 만들려고합니다. 오바마 당선자는 첫 번째 임기로 선출되어 기후 변화 대응을위한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program)를 도입하겠다고 맹세했지만 그는 의회로부터 충분한 지원을받을 수 없었다.


1 년 전에 발표 된 새로운 규칙의 초안은 각 주 간 협력을 규정 준수를위한 가능한 도구로 제시했습니다. 관심있는 대부분의 주를 가지고있는 옵션. 최종 버전에서는이를 홍보합니다. 그것은 국가들이 기존의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에 가입하거나 오염 감소에 대한 자체 거래 기반 접근법을 개발하도록 장려한다.


& ldquo; 내가 본 것에서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현재 국가 수준 및 여러 국가 간 자본 거래 시스템이 명시 적으로 권장되는 수준입니다. & rdquo; 하버드 대학의 환경 경제학 교수 인 로버트 스타 빈스 (Robert Stavins)는 말했다.


청정 전력 계획 (Clean Power Plan)은 주정부가 오염 공제를 서로 교환 할 수있게하는 새로운 국가적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을 효과적으로 창안합니다. 미리 특별 주간 계약을 세우지 않아도됩니다.


청정 전원 계획에 따르기위한 자체 계획을 세우지 못한 국가는 연방 정부에 의해 그러한 프로그램에 압류 될 수 있습니다.


월요일의 규칙을 따르는 제안에 따라, 연방 정부는 승인 가능한 계획을 제출하지 않는 국가를 강요 할 것이다 & rdquo; 새로운 규칙을 거래 프로그램에 따르는 것.


& ldquo; 제안 된 규칙은 거래에서 사실상 침묵 이었지만 최종 규칙에서 명시 적으로 권장했습니다. 그것을위한 준비를합니다 & rdquo; 스타 빈스는 말했다.


작년 초안에서 EPA는 일부 주에서는 다른 주보다 훨씬 더 많은 감축을해야한다고 논쟁을 벌였습니다. 이는 불투명 한 상태 계산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그러한 삭감을 할 잠재력. 그 차이는 지난 월요일 공개 된 최종 규정에서 축소되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와이오밍과 켄터키 같은 일부 주에서는 이전에 깨달은 것보다 야심 차게 될 것입니다. 캔자스 주지사 샘 브라운 백 (AP = 연합 뉴스) 캔자스 주지사는 AP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지난 여름 발표 된 최종 규정은 캔자스에 비해 두 배나 나쁘다"고 밝혔다.


와이오밍 주 중부의 Dave Johnson 석탄 화력 발전소.


그러나이 지역의 청정 에너지 허브 역할을하는 캘리포니아와 같은 일부 주들에 대한 요구도 완화되었습니다. 온실 가스 오염을 줄이기위한 캘리포니아의 자체 주 규칙은 새로운 연방 규정보다 훨씬 엄격하고 광범위합니다.


텍사스와 오하이오를 포함한 가장 큰 오염원 중 일부는 새로운 규칙에 따라 오염률을 최대로 줄여야 할 것입니다. 뉴저지, 캘리포니아와 여섯 개의 더 작은 주에서는 인구 증가에 따라 2012 년과 비교하여 2030 년에 생산되는 오염 물질의 양을 늘릴 수 있습니다.


& nbsp; 우리는 지역을 가로 질러 재생 에너지와 천연 가스의 생산 능력을 볼 수 있도록 열었습니다. 훨씬 넓은 지역, & rdquo; EPA의 대기 질 공무원 인 Janet McCabe는 월요일 전화로 기자들에게 말했다. 따라서 부문 전반에 걸쳐보다 깨끗한 천연 가스와 재생 에너지로 전환 할 수있는 더 많은 기회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 rdquo;


세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는 미국의 모든 주에서 2030 년까지 발생하는 메가 와트 (megawatt-hour)의 전력에 대해 방출되는 오염 물질의 양이 감소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PA의 새로운 접근법의이면은 그리드 연결이없는 두 국가가 다른 어떤 나라와도 연결되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하와이 및 알래스카 & mdash; EPA & rsquo; s hard & rsquo; too hard & rsquo; 바구니. 그들은 최종 규칙에서 모두 제외되었습니다.


& ldquo; 알래스카는 면제됩니다. & rdquo; 알래스카 상원 의원 Lisa Murkowski (R)는 알래스카 파견 뉴스 (EPA)와의 인터뷰에서 월요일에 알래스카 파견 소식을 전했다. & ldquo; 이것은 우리 주에서 가장 좋은 결과이며, 따라서 상당한 승리입니다. & rdquo;


EPA의 McCabe는 그 특성에 동의하지 않았다. & ldquo; 나는 세상을 면제하고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 lsquo; defer, & rsquo;라는 단어를 사용했다. & rdquo; 그녀는 기자들에게 말했다.


& ldquo; Clean Power Plan은 연속 된 상태에 적용되므로 그리드의 상호 연관성에 크게 의존합니다. & rdquo; 맥케이브는 말했다. & ldquo; 알래스카, 하와이, 괌 및 푸에르토 리코의 현재 최종 목표를 예상하는 데 필요한 데이터와 정보가 있다고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 rdquo;


즉, 알래스카와 하와이는 결국 규칙을 준수해야 할 수 있습니다. 맥케이브 대변인은 타임 라인이 없다고 말했다. 버몬트는 석탄 화력 발전소를 보유하고 있지 않으며, 48 기의 유일한 국가는 청정 전력 계획의 직접적인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Climate Central의 Alyson Kenward와 Sarthak Gupta는이 이야기에 대한 데이터 분석을 제공했습니다.


모자와 무역.


'모자 앤 트레이드'란 무엇인가?


배출권 거래 및 무역 또는 배출권 거래는 사기업 활동으로 인한 특정 화학 부산물의 전체 수준을 제한하거나 제한하기 위해 고안된 정부 규제 프로그램의 일반적인 용어입니다. 배출권 거래 및 무역의 목적은 이전에 존재하지 않았던 배출물 또는 오염 물질에 대한 시장 가격을 창출하고 가능한 외부 부정을 다루는 것이다.


'모자와 무역'을 깨고


모자와 무역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배출권 거래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2009 년 버락 오바마 대통령과 환경 보호국 (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이 제안한이 프로그램은 온실 가스의 연간 배출량에 대한 총 한도 설정을 정부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모자"입니다. 모자는 매년 줄어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상한선이 결정된 후 총 한도액의 부분에 대한 여유분이 할당됩니다. 이러한 배분이나 허가는 연방 정부와 관계가 있거나 가장 높은 입찰자에게 경매 된 사업체에 전달됩니다. 회사는 허용량보다 높은 수준의 총 배출량을 산출한다면 과세 대상이지만 다른 생산자에게 미사용 공제액을 판매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무역"입니다.


시장 시스템.


cap-and-trade 시스템은 때로는 시장 시스템으로 설명됩니다. 이것은 외면 상으로 배출량에 대한 교환 가치를 창출하고 신고 전파 경제학과 동일한 방법론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생산 된 배출량은 완벽한 경쟁 모델의 시장 실패를 나타낼 수 있으며 정부 기반 솔루션을위한 공간을 남겨 둘 수 있습니다.


완벽한 경쟁 모델은 기업이 모든 생산 비용을 내부화 할 때만 시장이 효율적이라고 말합니다. 비용이 비즈니스가 부담하는 것이 아니라 제 3 자에게 부과되는 경우 부정적 외부 효과가 발생합니다. 이것은 이론적 인 사회적 최적 수준에 비해 오염 물질의 과잉 생산을 초래합니다.


배출량이나 공해를 생산하는 데 드는 외부 비용을 통합하기 위해 cap-and-trade 프로그램은 더 높은 생산 원가를 창출합니다. 연장을 통해, 다른 생산 공정에 비해 배출량을 생산하는 것이 상대적으로 더 비쌉니다. 이론적으로 이것은 또한 납세자 또는 다른 제 3 자보다는 배출물을 만드는 사람들에게 비용을 부과합니다.


도전.


이 제안은 완벽한 경쟁 모델에 내재 된 여러 가지 문제로 이어집니다. 특히, 정부가 배출량 생산자에게 올바른 상한선을 부과한다는 것은 분명하지 않다. 부정확 한 모자를 부과하는 것은 너무 높거나 낮은 것이 든 필연적으로 사회적 최적의 오염 또는 배출량의 과잉 또는 과소 생산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배출량이 과세 대상이되는지 또는 축소되는 경우에 상관없이, 경제학자와 정책 입안자는 예상 이익과 비용에 적용 할 적절한 할인율을 제시해야합니다. 다시 말해, 모든 상한선 및 거래 체계는 미래의 사중 손실에 대한 정확한 추정을 요구합니다. 이것은 불가능하지는 않더라도 극도로 도전적입니다.


우려되는 과학자 연합.


너 왔어.


지구 온난화 배출을 줄이기위한 기존의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프로그램.


기존의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은 견고한 설계 기능에 대한 필요성에 대한 중요한 교훈을 제공합니다. 실제 경험에 대한 간단한 검토를 통해이 두 가지 수업을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첫째, 뚜껑은 배기 가스를 상당히 줄일 수있을 정도로 꽉 조여야합니다. 둘째, 기업에 배출 허용량을 분배하기 위해 규제 기관이 선택하는 방법이 중요하며, 선호하는 접근 방식으로 경매가 유리 해지고 있습니다.


Cap and Trade in Practice : 유럽 연합의 무역 계획.


유럽 ​​연합의 배출권 거래제 (EU ETS)는 열 배출 억제 배출량을 줄이기위한 최초의 배출권 거래제 프로그램이며, 유럽 국가들이 교토 의정서 이행 약속을 이행하도록 돕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전기를 생산하고 석유를 정제하며 철, 강철, 시멘트, 유리 및 종이를 생산하는 것을 포함하여 27 개 국가와 모든 대규모 산업 시설이 포함됩니다.


2005 년부터 2007 년까지 EU ETS의 첫 번째 단계는 배출량을 크게 줄이지 못하고 탄소 배출권을 무료로 배분하여 기업에게 이익을주는 비판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이 비판은 유효합니다. 그러나 EU는 Phase 1을 시험 학습 기간으로 보았다. 유럽이 2008 년부터 2012 년까지 실행하는 2 단계가 유럽의 교토 의정서 이행에 도움이되는 정도가 프로그램의 더 나은 테스트가 될 것입니다.


1 단계에서는 각국이 최대 5 %까지 경매를 할 수 있었으며 덴마크 만이 경매를 실시했다. 그 결과 전기 생산자들에게 수십억 달러의 이익이 창출되었습니다. 2 단계에서는 경매가 약간 더 많이 허용되며 이는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2 년부터 2020 년까지 진행되는 3 단계 규칙은 2008 년 12 월에 발표되었으며 지구 온난화 문제를 다루는 유럽 연합 (EU)의 헌신적 인 노력을 감안할 때 불행히도 예상보다 큰 야심 찬 계획은 아닙니다. 이 단계는 2020 년까지 1990 년 수준에서 배출량을 20 % 감축하는 것을 목표로한다. 기후 전문가들은 30 %를 기대했다. 이 목표물조차도 대문자 지역 외부에서 허용되는 많은 양의 오프셋으로 인해 상당히 물결 무늬가납니다. 수당 경매는 여전히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지는 않습니다. 이 경험은 미국이 기후 정책을 주도 할 책임을 완수한다면 EU와 다른 곳에서 더 강한 약속을 얻기가 훨씬 더 쉬울 것이라는 사실을 강조한다.


동북 지역 온실 가스 이니셔티브.


지역 온실 가스 이니셔티브 (RGGI)는 북동부 및 중부 대서양의 10 개 주에서 단일 부문 인 발전을 다루는 상한 및 교역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2018 년까지 발전소에서 배출량을 10 % 줄이는 것을 목표로한다.


이 프로그램의 가장 주목할만한 측면은 주정부가 대다수의 배출 허용량을 배포하기 위해 만장일치로 경매를 선택했다는 점입니다. 10 개 주 중 6 개 주에서는 수당 중 거의 100 %를 경매에 부칠 것입니다. 다른 4 개주의 경매에는 고정 가격 판매 또는 직접 할당의 아주 작은 부분이 포함됩니다.


프로그램의 초기 3 년 준수 기간은 2009 년에 시작되지만 2008 년 9 월 25 일과 12 월 17 일 첫 번째 다단계 경매가 발생했습니다. 여섯 개 주에서만 허용 된 첫 번째 경매는 3,850 만 달러를 모았으며 두 번째 경매에서는 1 억 6 천 5 백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미국과 전기 시설은 화석 연료 기반 전기에 대한 수요를 줄이고 소비자의 돈을 절약하는 데 중점을두고 에너지 효율과 재생 가능한 기술에이 자금의 대부분을 투자 할 것입니다.


RGGI 경매에는 예비비가 포함되어있어 CO2 배출량이 항상 최소 비용으로 유지되고 경매로 인해 중요한 프로그램에 대한 수익이 최소화됩니다. 일부 애널리스트들은 2005 년에 상한이 정해질 때 예상되는 속도로 배출량이 증가하지 않았기 때문에 주정부가 상한선을 너무 높게 설정했을지도 모른다고 우려한다. 그러나 주정부가 상한을 재검토 할 가능성도있다.


서쪽 기후 구상.


서부 지역 7 개 주와 캐나다 4 개 주를 포함하는 WCI (WCI)는 2020 년까지 열 배출량을 2005 년 수준보다 15 % 줄이기위한 지역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WCI의 주안점은 지역별 모자 무역 프로그램. WCI는 또한 참가자들에게 캘리포니아의 청정 자동차 표준을 이행하도록 요구하고, 주 및 지방이 배출 감축을위한 지역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채택 할 수있는 다른 정책 및 모범 사례를 권고합니다.


WCI 개발의 첫 번째 단계는 2008 년 9 월 23 일에 완성되었으며, 설계 권장 사항이 발표되었습니다. 이들은 참여하는 주와 지방의 모든 열 배출 배출물의 85-90 %를 덮을 수있는 매우 포괄적 인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program)를 제시합니다. 제한되지 않은 채 남아있는 유일한 경제 부분은 농업, 임업 및 폐기물 관리입니다. 그러나 운송 연료와 같은 일부 분야는 2015 년에 두 번째 준수 기간이 시작될 때 도입 될 것입니다.


캘리포니아는 WCI에서 가장 큰 단일 실체이며, 전국에서 가장 상세한 행동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2006 년에 입법부는 통과되었고 Schwarzenegger 주지사는 경제 전체적으로 배출 가스를 저감하는 법안을 체결했습니다. 캘리포니아 대기 자원위원회 (California Air Resources Board)는 필요한 감축 량을 달성하기위한 청사진을 만들었습니다. 이 계획에는 필요한 감축 량의 약 80 %를 제공 할 것으로 예상되는 부문 별 정책의 강력한 세트와 WCI에 연결된 포괄적 인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이 포함됩니다. 캘리포니아와 WCI의 모자 무역 프로그램은 2012 년에 발효 될 예정이다.


중서부 지역 온실 가스 감축 협정.


중서부 지역에서 또 다른 초기 지역 노력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2007 년 11 월 15 일 캐나다 일리노이 주, 아이오와 주, 캔자스 주, 미시간 주, 미네소타 주, 위스콘신 주 그리고 매니토바 주 총리는 중서부 지역 온실 가스 감축 협약에 서명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지구 온난화 배출량을 줄이기위한 지역 목표를 수립하는데 동의했다. 장기 목표에는 오늘날의 목표치보다 60-80 % 낮은 목표가 포함되며, 목표 달성을 돕기위한 여러 부문의 모자 거래 시스템이 개발되었다.


참가자들은 지구 온난화 배출량을 추적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고이를 줄이기위한 다른 정책을 시행 할 것입니다. 인디애나, 오하이오 및 사우스 다코타 주지사는 옵서버로이 협약에 가입했습니다. 그러한 배출을 줄이기위한 지역 협약은 중서부에서 처음이다.


총재와 총리는 조언을 구하는 40 개 이상의 이해 관계자 자문 그룹을 구성했으며 2009 년 5 월에 최종 권고안을 제출할 예정입니다. 이제 상상할 수있는 바와 같이, 상한선은 2012 년 1 월 1 일부터 시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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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럼프 행정 법전 금지는 다른 연방 기관 에까지 확대됩니다. 과학에 대한 지속적인 공격은 훨씬 심각합니다. 마이클 Halpern 2017 년 12 월 17 일 CDC는 과학 단어의 사용을 금지합니까? CDC 이사 Brenda Price가 Michael Halpern의 말을 할 시간입니다. 2017 년 12 월 16 일 Andrew Rosenberg를 중지시킬 필요가있는 이해 관계 충돌 - 2017 년 12 월 13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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